본문 바로가기
경제

신용카드 비교, 추천 사이트 알아보기

by gefmr 2022. 6. 20.

시중에는 많은 종류의 신용카드가 출시되어 있습니다. 신용카드가 많고 카드별로 혜택이 다른 만큼 이 중 어떤 카드가 자신에게 더 좋을지 결정하는 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 이번 글에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신용카드별 혜택, 특징 등을 비교할 수 있고, 현재 진행되는 캐시백 이벤트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비교, 추천 사이트

 

카드고릴라라는 사이트에 들어가면 신용카드별 혜택, 특징 등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사이트 링크는 이 글 하단에 있습니다). 아래는 해당 사이트의 첫 화면입니다.

 

카드고릴라 첫화면
카드고릴라 첫화면

 

 

카드고릴라의 화면 상단 메뉴는 '고릴라차트', '검색' 등의 순서로 있습니다. 이 중 '고릴라차트'에서는 인기 카드 순위를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인기 있는 신용카드가 무엇인지 확인해보면 추천 신용카드가 무엇인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고릴라차트' 메뉴의 세부 메뉴 중 '고릴라TOP100'에 들어가면 아래 그림과 같이 기간별 인기 카드 100개의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간은 주간 혹은 월간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이번 주의 경우 현대카드의 ZERO Edition2(할인형)가 인기순위 1위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고릴라 TOP100
고릴라 TOP100

 

 

세부 메뉴 중 '고릴라TOP100'의 아래에는 '카드타입별순위'가 있는데 이곳에서는 할인형, 포인트형, 마일리지형 카드별 순위를 볼 수 있습니다. 그 외 인기혜택별순위, 카드사별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세부 메뉴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신용카드 검색

 

그리고 카드고릴라 사이트의 화면 상단 메뉴 중 '검색'을 누르면 자신에게 맞는 조건의 카드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검색' 메뉴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성별, 연령, 카드 타입, 혜택을 선택한 후 화면 오른쪽에 있는 '상품 결과보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그러면 조건에 맞는 카드의 목록이 나옵니다.

 

신용카드 검색
신용카드 검색

 

 

신용카드 이벤트

 

또한, 카드고릴라 사이트에서는 카드사와 연계하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카드를 확인하려면 사이트 상단 메뉴 중 '프로모션'을 누르면 됩니다(아래 그림에서 붉은 원으로 표시). 프로모션에는 캐시백, 프리미엄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신용카드 이벤트
신용카드 이벤트

 

 

캐시백 프로모션은 카드고릴라를 통해 신용카드 가입 후 일정 조건을 갖추었을 때 캐시백을 주는 이벤트입니다. 아래와 같이 현재 다양한 카드들이 캐시백 프로모션을 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캐시백 프로모션
캐시백 프로모션

 

 

지금까지 신용카드 비교, 추천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카드고릴라 사이트에서는 인기 카드 순위, 나에게 맞는 카드 검색, 캐시백 이벤트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지나친 신용카드 사용은 문제가 될 수 있는 만큼 주의가 필요하고, 그밖에 카드고릴라 사이트에 안내된 여러 주의사항도 미리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아래는 카드고릴라 사이트의 링크입니다.

 

https://www.card-gorilla.com/home

 

카드고를때, 카드고릴라

국내 최대 신용카드 플랫폼! 1,000여 개의 카드 중 원하는 카드를 골라보세요! 실시간 인기순위와 알짜카드 추천으로, 나만의 카드를 찾아드립니다.

www.card-gorilla.com

 

 

금리 높은 적금 찾는 방법 알아보기

 

금리 높은 적금 찾는 방법 알아보기

저금리 시대에 들어서며 은행 적금 금리가 예전만큼 높지 못한 편입니다. 그래도 잘 찾아보면 상대적으로 더 높은 금리를 주는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저축은행의 적금 금리가 비교

newsandtrend.tistory.com

 

댓글